일본의 커피 문화는 풍부한 역사, 세심한 장인정신, 품질에 대한 확고함을 기초로합니다. 분주한 도시 거리부터 조용한 동네 카페까지, 일본 커피 체인점은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은 몰론 여행자 모두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일본을 여행하며 잠시 쉴수도 있는 일본 커피 체인점 5곳을 알아봅시다.
도토루 커피 Doutor Coffee
1980년에 설립된 도토루커피 Doutor Coffee는 일본에서 스타벅스 다음으로 두번째로 많은 점포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1,2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도토루커피 Doutor Coffee는 전 세계에서 공수한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로 갓 로스팅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에스프레소 블렌드부터 크리미한 라떼, 시원한 아이스 커피까지, 도토루커피 Doutor Coffee는 모든 입맛에 맞는 다양한 음료를 제공합니다. 서서마시는 카페로 시작한 도토루 커피는 저렴한 가격과 품질의 일관성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산마르크 카페 San Marc Cafe
정통 이탈리아 커피 문화의 매력에서 영감을 받은 산마르크카페는 일본 주요 역이나 번화가 근처에서 자주 찾을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뿐만아니라 부드러운 카푸치노부터 고급스러운 라떼까지 다양한 커피메뉴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초코크로와상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는 메뉴입니다.
탈리즈 커피 Tully's Coffee
1992년 시애틀에서 설립되어 1996년 일본에 소개된 탈리즈 커피 Tully's Coffee는 경쟁이 치열한 일본 커피 시장에서 틈새 시장을 개척했습니다. 커피 양조에 대한 장인의 접근 방식과 지역 사회 참여 강조로 잘 알려진 탈리즈 커피 Tully's Coffee는 단일 원산지 커피, 시그니처 블렌드, 기분 좋은 에스프레소 음료를 포함하여 독특한 수제 음료를 제공합니다. 아늑한 인테리어와 지속 가능성에 대한 장점을 갖춘 탈리즈 커피 Tully's Coffee는 품질과 사회 참여를 모두 추구하는 커피 애호가들에게 환영받고 있습니다.
코메다 커피 Komeda's Coffee
1968년 나고야에서 설립된 코메다 커피 Komeda's Coffee는 레트로풍 컨셉으로 커피를 제공합니다. 데니시 빵에 소프트 크림을 함꼐 먹는 시로노와르로유명한 코메다 커피 Komeda's Coffee는 따듯한 커피와 함께 독특한 식사 경험을 제공합니다. 전통적인 블렌드부터 계절 스페셜까지, 코메다 커피 Komeda's Coffee는 고객에게 기억에 남는 커피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최고급 원두와 재료만을 사용하는 것에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아늑한 분위기와 맛있는 메뉴를 갖춘 코메다 커피 Komeda's Coffee는 갓 내린 커피 한 잔을 통해 삶의 소박한 즐거움을 음미하도록 손님들을 초대합니다. 특히 아침에는 커피를 시키면 토스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모닝세트가 인기가 많습니다.
호시노 커피 星乃珈琲店
호시노 커피는 커피 문화의 예술성과 전통을 기념하는 독특한 커피 경험을 창조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2011년 일본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체인 이름은 일본 카페의 따뜻함 구현하는 커피 브랜드를 구축하고자 했던 창업자 칸노 마사히로 씨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프리미엄 원두를 조달하고 꼼꼼하게 로스팅하여 한 잔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합니다. 호시노 커피는 커피 외에도 시그니처 수플레 팬케이크, 맛있는 파스타 요리, 맛있는 디저트 등 다양한 요리의 즐거움으로 입맛을 자극합니다. 아늑한 분위기와 세심한 서비스를 갖춘 호시노 커피는 고객이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며 친구 및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따뜻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일본의 미로 같은 거리와 고풍스러운 골목길을 여행할 때 도토루커피나 산마르크 카페를 가이드로 삼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매장수가 많다는 뜻인데요. 커피가 단순한 음료가 아니라 한잔의 휴식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각 커피 체인은 일본 커피의 맛과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는 가장 작은 요소입니다. 일본의 번화한 거리와 고요한 카페를 여행하면서 가장 순수한 커피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오래도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